방송

황영웅 (프로필) / 불타는 트롯맨 / 나이, 출신, 고향 / 인스타

사라다 2022. 12. 29. 17:07

 

 

황영웅 (프로필) / 불타는 트롯맨 / 나이, 출신, 고향 / 인스타

MBN의 '불타는트롯맨'이 자체 시청률 최고 기록을 갈아 치우며 화요 예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56번 참가자 황영웅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름 : 황영웅 출생 : 1994년생 (28세) 고향 :

great-reset.tistory.com

 

MBN의 '불타는트롯맨'이 자체 시청률 최고 기록을 갈아 치우며 화요 예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56번 참가자 황영웅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 이름 : 황영웅
  • 출생 : 1994년생 (28세)
  • 고향 : 울산광역시
  • 가족 : 부모님, 남동생

 

황영웅은 본명이 황영웅으로 어릴 적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 왔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반대에 가수의 꿈을 접고 울산 자동차 부품 하청업체에서 6년 넘게 근무하였고,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못하고 아버지를 설득하여 2021년에 4차례 가요제에 도전했습니다.

 

 

2021년 11월 울산옹기축제 옹기가요제 대상, 고복수가용제 대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과거 황영운은 KBS '노래가 좋아'에  '첫째만 찬밥 신세' 라는 팀명으로 출연하였고,  방송에서 황영웅의 아버지와 어머니, 남동생 등 가족들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황영웅은 무대에서 '그리움만 쌓이네', '미운 사랑' 등을 불렀습니다. 

 

 

 

 

 

 

반응형

 

20일 첫 방송에서는 6조 마지막 순서로 등장하여 진미령의 '미운 사랑'을 선곡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트로트의 교과서 같다는 평을 들으며 올인으로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27일 방송된 '불타는트롯맨' 2화에서는 45팀이 본선에 진출한 가운데, 예심 TOP3 1위(황영웅 56번)에 오르며 대스타 탄생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과 이름이 같아 다른이름을 생각해 봤지만 할머니가 지어주신 이름이라 그대로 참가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혁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이용식딸 남친

원혁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이용식딸 남친 2022년 12월 22일 방송된 TV 조선 '미스터트롯2' 에 출연한 원혁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독종부로 참가한 원혁은 "사람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나

great-reset.tistory.com

 

박서진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나이, 고향, 노래 / 인스타

박서진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나이, 고향, 노래 / 인스타 트로트 가수 박서진 씨가 미스터트롯2에 참가합니다. 트로토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아실만한 가수로 지금까지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

great-reset.tistory.com

 

미스터트롯2 박지현 프로필 / 목포 청년

미스터트롯2 박지현 프로필 / 목포 청년 2022년 12월 22일 TV조선 '미스터트롯2'의 첫 방송에서 대학부 전원이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이중 대학부 박지현은 노래를 시작한지 1분도

great-rese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