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김용필 아나운서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인스타

사라다 2023. 1. 23. 11:04

 

 

김용필 아나운서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인스타

2023. 1. 19. 방영된 '미스터트롯2' 에 출연한 김용필 아나운서가 화제 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직장부로 참가한 아나운서 김용필은 1 대1 데스매치에서 하동근을 15:0으로 몰표를 받으며 승리 했습

great-reset.tistory.com

 

2023. 1. 19. 방영된 '미스터트롯2' 에 출연한 김용필 아나운서가 화제 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직장부로 참가한 아나운서 김용필은 1 대1 데스매치에서 하동근을 15:0으로 몰표를 받으며 승리했습니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MC 김성주가 "회사는 정리되고 있냐"고 물었고, 이에 김용필은 "1월까지만 하게 될 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김용필은 "아내를 위한 노래를 하고 싶다" 며 김정수의 '당신'을 선곡하였고 

 

마스터 장윤정은 "아나운서가 프리하는거 개인적으로 안 좋아한다" 며 "제가 용필 님 아내라면 당장 그만두라고 하겠다"며 노래 실력에 대해 칭찬했습니다. 

 

 

 

 김용필 아나운서 프로필

 

 

○ 이름 : 김용필

○ 출생 : 1975년생 (48세)

○ 신체 : 187cm

○ 학력 : 국민대학교 자동차공학과 (졸업)

○ 가족 : 아내, 아들, 딸

 

현재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중에 있으며, 매일경제 TV 아나운서 , 소비자의눈 블랙박스 지금해결해 드립니다. MBC 파워 매거진, 생방송 오늘 아침, 아주 특별한 아침 등 프로그램 등을 진행했습니다. 

 

 

2006년 MBC 연기대상 특별상 TV 부문 리포상을 수상하기도 했고,  OBS 어서옵쇼, 저녁 생생정보 등 여러 방송에 참여한 바도 있습니다. 

 

반응형

 

영화 식객 김치전쟁, 검은집, 퍼펙트 게임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현재 매일경제 TV 내 주식을 부탁해 앵커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김용필 아나운서는 트로트 가수를 위해 아나운서 일을 1월 까지만 하기도 결정했다고 하며, 

 

'미스트트롯2' 직장부 B조 예선전에서는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열창하였고, 1:1 데스매치에서는 하동근을 15:0으로 승리했습니다.

 

 김용필의 2009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는  국내 한 항공사의 아나운서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