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박서진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나이, 고향, 노래 / 인스타

사라다 2022. 12. 21. 13:48

 

 

박서진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나이, 고향, 노래 / 인스타

트로트 가수 박서진 씨가 미스터트롯2에 참가합니다. 트로토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아실만한 가수로 지금까지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 경력이 없었는데 '미스터트롯2'에 출연합니다. '장구의

great-reset.tistory.com

 

트로트 가수 박서진 씨가 미스터트롯2에 참가합니다. 트로토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아실만한 가수로 지금까지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 경력이 없었는데 '미스터트롯2'에 출연합니다. 

 

'장구의신'으로 불리는 인물로 미스터트롯 2를 통해 대중들에게 어떻게 비춰질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 이름 : 박서진 (본명 : 박효빈)
  • 출생 : 1995년 8월 21일 (27세)
  • 고향 : 경상남도 사천시 동서동
  • 신체 : 171cm, 65kg
  • 학력 : 경진고등학교 (중퇴)
  • 소속사 : 타조 엔터테인먼트
  • 직업 : 트로트 가수

 

2008년 1월 13일 방영한 '전국노래자랑' 경상남도 진주시편 출신으로, 당시에는 아무런 입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2013년 싱글앨범 '꿈'으로 데뷔하였으나 2017년까지 지역구 등에서 길거리 공연을 주로 했습니다. 

 

 

2017년 말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 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5연승, 왕중왕전까지 휩쓸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8년 발표 '밀어밀어'로 전국노래자랑에 자주 출연했고 전국구 스타로 올라섰습니다. 

 

'장구의신'으로 불릴 반틈 장구를 이용한 퍼포먼스 노래가 압권이며 빠른 속도로 팬들을 모으고 있습니다. 

 

과거 미성년자 트로트 신동으로 2008년, 2011년 '놀라운대회스타킹에 출연한 바 있으며, 

 

같은 해 8월 인간극장에 출연하여 형2명이 2009년 갑상선암과 만성 신부전증으로 인하여 49일 간격으로 숨진 가정사가 알려졌습니다. 

 

당시 형들의 병원비가 고스란히 빚으로 남은 상황에서 어머니는 자궁경부암 판정, 아버지는 당뇨병을 앓고 있었고, 박서진은 트로트 가수를 꿈꾸며 생계를 위해 고등학교를 휴학하고 아버지를 돕는 삼천포 소년으로 출연했습니다. 

 

 

2019년 11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 박성훈 편에 출연하여 500점 만점에 442점을 받으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20년 2월 부터 방영된 MBC every 1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하여 상위권을 유지하였으나, 4라운드 2차 경연에서 계속된 인이어 이상으로 도중에 노래를 멈추는 실수 했습니다. 

 

 

다시 노래를 부르며 무대를 마치고 순위 발표 자리에서 '경연에서 실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투표를 많이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면 선배들과 프로그램에 누가 될 것 같다" 며 자진하차 했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시즌1에는 출현하지 않았는데 이유는 자신의곡 '밀어 밀어' 가사처럼 돈 없고 빽 없는 무명 가수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어서 출전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하기, 방법 / 바로가기

2022년 12월 22일 밤 10시 TV조선 '미스터트롯2'가 첫 방영됩니다. 기존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넘어서 제2의 임영웅이 나올지가 최대의 관심사 이며 예고편에서 MC 김성주가 또 다른 임영웅이 있다고

great-rese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