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미스터트롯2 투표 하기, 방법 / 바로가기

사라다 2022. 12. 21. 10:58

 

 

 

미스터트롯2 투표 하기, 방법 / 바로가기

2022년 12월 22일 밤 10시 TV조선 '미스터트롯2'가 첫 방영됩니다. 기존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넘어서 제2의 임영웅이 나올지가 최대의 관심사 이며 예고편에서 MC 김성주가 또 다른 임영웅이 있다고

great-reset.tistory.com

 

2022년 12월 22일 밤 10시 TV조선 '미스터트롯2'가 첫 방영됩니다.

 

기존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넘어서 제2의 임영웅이 나올지가 최대의 관심사 이며 예고편에서 MC 김성주가 또 다른 임영웅이 있다고 하는 등 미스터트롯2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MC는 김성주가 맡았고, 심사위원으로 장윤정, 붐, 장민호, 김연자, 진성, 문희경, 이홍기, 츄, 강다니엘, 홍지윤, 이은지, 김해준, 알고 보니 혼수상태, 이현우가 출연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 바로가기

 

기존 미스터트롯1과 같이 방송기간 내내 함께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 시즌1에서는 대국민이 직접 참여하여 응원투표가 진행되었고 방송직후 하루에 1번씩 투표할 수 있으며 문자투표는 최종 파이널에서 할 수 있습니다. 

 

시즌1 결승에서는 마스터 점수 50%, 대국민투표 20%, 실시간 국민투표 30%가 반영되었고, 770만표 이상의 시청자들의 문자 투표가 몰려 서버가 다운되어 최종결과 발표를 보류하는 사태도 발생하였습니다. 

 

 

 

 참가자

 

참가자는 최종 118명으로 이중에선 배우 한정수, 뮤지컬 배우 겸 가수 김용석, 배우 남동현, 가수 성리, 트로트 가수 박서진, 트로트 가수 진해성 등이 출연하며 트로트 가수인 박서진과 진해성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트로트 가수 노지훈, 재하, 봅습레이 국가대표 강한, 개그맨 손헌수, 가수 더레이, 가수 성민, 업텐션 멤버 선율, 래퍼 슬리피, 자영업자, 아나운서, 슈퍼모델, 고등학생, 초등학생 등 다양한 직업군이 참여합니다. 

 

 

또한 하동근, 슈퍼주니어 성민, 동해, 코미디언 손헌수, 래퍼 슬리피 등 익숙한 가수들과 연예인들도 출연합니다. 

 


 

박서진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나이, 고향, 노래 / 인스타

트로트 가수 박서진 씨가 미스터트롯2에 참가합니다. 트로토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아실만한 가수로 지금까지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 경력이 없었는데 '미스터트롯2'에 출연합니다. '장구의

great-rese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