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지금

테러리스 사이트 접속, 칼부림 지도 예고장소 표시

사라다 2023. 8. 11. 21:24

 

 

테러리스 사이트 접속, 칼부림 지도 예고장소 표시

최근 '묻지마 흉기 난동' 사건으로 인해 온라인 커뮤니티 및 살인예고 등을 지도에 표시해서 알려주는 'terrorless'웹이 출시 하였습니다. '테러리스'라는 웹에 접속하게 되면 칼부림 테러 예고 글

great-reset.tistory.com

 

최근 '묻지마 흉기 난동' 사건으로 인해 온라인 커뮤니티 및 살인예고 등을 지도에 표시해서 알려주는 'terrorless'웹이 출시하였습니다. 

 

 

 

'테러리스'라는 웹에 접속하게 되면 칼부림 테러 예고 글이나 관련 내용등으 확인할 수 있으며 11일(금) 현재까지 111건의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서비스 업체인 '공입랩(01ab)'는 "안전한 치안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던 대한민국 사회가 무너져 가고 있다는 위기감을 느꼈습니다." 며

 

"이러한 공포적인 시기에 저희는 최소한 누군가가 무책임하게 인터넷에 올린 살인예고 글에 대한 정보를 우리 시민들에게 제공하여 조금이라도 그들의 불안감을 덜어주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1. 테러리스 사이트에 접속 (https://terrorless.01ab.net/) 하시면 아래와 같은 전국 지도가 나옵니다.

출처 : 테러리스

 

 

2.  목록보기를 클릭하면 칼부림 예고가 있었던 지역과 목록, 검거 완료 등의 정보와 살인 예고 진의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테러리스

 

3.  사용방법 은 지도에 위치와 함께 근처 반경을 보여주고 원이 나타나며, 원 색깔의 의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 테러리스
출처 : 테러리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