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천우희 출연, 밀양 성폭행 실화 영화 '한공주' 다시보기

사라다 2024. 6. 5. 22:56

 

 

최근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20여년전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과 관련하여 이를 소재로한 영화 '한공주' 와 주연 배우인 천우희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밀양 성폭행 사건은 2004년 12월 밀양지역 고교생 44명이 울산 여중생 1명을 밀양으로 꾀어내 1년간 지속적으로 성폭행한 사건으로 최근 한 유튜브에서 사건 주동자들의 근황을 공개하며 크게 관심을 받고 있는 사건 입니다.

 

 

한공주 예고편 바로보기

 

영화 '한공주'는 이런 밀양 성폭생 사건을 다룬 영화이며 넷플릭스, 티방, 웨이브 등에서 바로보기가 가능 합니다. 

 

한공주 다시보기 (넷플릭스)

 

한공주 다시보기 (티빙)

 

한공주 다시보기 (웨이브)

 

2024년 6월 5일 방영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배우 천우회가 출연하여 영화 '한공주'를 택했던 이유에 대해서 알려 줍니다. 

 

 

“의미 확신” 천우희, 밀양 성폭행 다룬 ‘한공주’ 출연한 이유 - 매일경제

배우 천우희가 영화 ‘한공주’ 출연 이유를 밝혔다. 20년 전 발생한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이 최근 다시 주목받으며 국민적 공분을 사고 있는 가운데 이를 소재로 한 영화 ‘한공주’와 주

www.mk.co.kr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데뷔 10년 만에 터닝포인트가 된 독립영화 '한공주'가 있다"고 했고 ,

 

이에 천우희는 "정말 제작비 없이 모든 분들이 마음을 모아서 촬영한 작품이었다" 며 "조금 어려운 이야기를 대중들이 귀기울여줄 수 있을까 고민은 있었지만, 우리의 이야기가 분명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그 친구와 내가 단둘이서 기대고 의지하면서 시간을 보낸 것 같았다. 항상 내가 옆에 있어주고 싶었다" 며 각별한 마음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