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최수호 (프로필) / 미스터트롯2

사라다 2023. 1. 29. 11:00

 

 

최수호 (프로필) / 미스터트롯2

2023. 1. 26. 방송된 TV 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1 대 1 데스매치가 벌여졌습니다. 이날 대학생 최수호는 추혁진을 상대로 데스매치가 벌여졌고, "선곡 미팅할때 제 노래를 듣고 졸리다고 하셨는데,

great-reset.tistory.com

 

2023. 1. 26. 방송된 TV 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1 대 1 데스매치가 벌여졌습니다. 

 

 

이날 대학생 최수호는 추혁진을 상대로 데스매치가 벌여졌고, 

 

"선곡 미팅할때 제 노래를 듣고 졸리다고 하셨는데, 지금 그 자리에서 평생 주무시게 해 드리겠다"라고 출사표를 밝혔습니다. 

 

 

 

21살 대학생 최수호는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선곡하여 풍부함 감성과 가창력으로 멋지게 곡을 소화했습니다. 

 

 

 

 

 

 

 

마스터 박선주는 "한국 정서는 물론 음정과 중간의 구음까지 완벽했다" 고 했고, 

 

주영훈은 "도전초자 어려운 노래를 마치 본인 노래인 것처럼 여유있게 불러 깜짝 놀랐다"라고 했습니다. 

 

 

 최수호 프로필

 

 

○ 이름 : 최수호

○ 출생 : 2002년생 (21세)

○ 학력 : 한국예술종합대학교 (재학)

 

'미스터트롯2' 대학부 1번으로 예심에 참가하여 배우 유연석을 닮은 훈훈한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최수호는 2013년 8월 스타킹 민요 신동으로, 2020 트롯전국체전에서 최은찬(가명)이란 이름 '아빠 미안해' 라는 닉네임으로 참가했습니다.

 

 

'트롯전국체전'에서 당시 최수호는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판소리과에 재학중이고 "제가 일본에서 태어났다"며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반응형

 

 

그는 일본에서 처음 판소리를 접하고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판소리를 배웠고, 

 

"저희 아버지가 트로트를 굉장히 좋아하신다. 아버지와 같이 참가했다. 그런데 아빠는 떨어지고 혼자 여기까지 올라왔다"라고 했습니다. 

 

'미스터트롯2'에 참가 중인 최수호는 유연석을 훈훈한 외모와 구성진 창법으로 '트롯 밀크남'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원혁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이용식딸 남친

원혁 (프로필) / 미스터트롯2 / 이용식딸 남친 2022년 12월 22일 방송된 TV 조선 '미스터트롯2' 에 출연한 원혁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독종부로 참가한 원혁은 "사람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나

great-reset.tistory.com

 

 

미스터트롯2 박지현 프로필 / 목포 청년

미스터트롯2 박지현 프로필 / 목포 청년 2022년 12월 22일 TV조선 '미스터트롯2'의 첫 방송에서 대학부 전원이 올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이중 대학부 박지현은 노래를 시작한지 1분도

great-rese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