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신잡

머지 포인트 판매 중단, 먹튀? 사기논란? 폰지사기?

사라다 2021. 8. 11. 22:13

머지 포인트 '미등록 영업' 관련하여 며칠 전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포스팅 후 6일 뒤 "머지 포인트 결국 판매 중단"이라는 제목으로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머지 포인트 및 미등록 영업 논란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밑에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머지포인트 머지? '미등록 영업' 논란

 

머지포인트 머지? '미등록 영업' 논란

많은 분들이 머지포인트를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초창기 이벤트때 엄청난 포인트를 나눠주며 맘 카페 등에서 난리가 났었습니다. 저도 초반 이벤트 때 참여하여 혜택을 보았습니다. 그런데 머

great-reset.tistory.com

 

 

 

 

 머지포인트 판매 중단

 

머지 포인트는 포인트 충전 시 20% 이상의 할인율로 가맹점의 물품을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8. 11. 머지 포인트 판매가 중단되었습니다. 

 

포인트 사용가능한 결제처도 대폭 줄어들고 편의점이나 마트 등을 제외한 '음식점업' 분류에서만 이용이 가능해진다고 합니다. 

 

 

공지된 내용을 살펴 보면

 

  • 머지플러스 서비스가 오늘부로 일시 중단됩니다. 머지플러스는 월 15,000원 정액 서비스입니다. 
  • 제휴가맹점 종류가 대폭 줄어들었습니다. (거의 90% 줄어든 듯) 
  • 환불은 90%만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환불 링크 접속 안됨)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대형마트나, 편의점, 메이저 프랜차이즈 매장들은 모두 사용이 막혀 버렸고 이용 가능한 제휴처 목록을 보면 진짜 처음 보는 매장들만 남아 있습니다.

 

포인트 환불이 어려우면 남아 있는 포인트를 아래 이용처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남아 있는 가맹점을 보면 부엉이돈가스, 장모님 치킨, 조앤더주스 등 거의 본 적 없는 가맹점들 뿐입니다. 진자 어처구니가 없어 말도 안 나오네요.

 

머지포인트 100만 이상 충전한 분들도 많이 있던데 하루빨리 해결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