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2023 네이버 신년운세 이곳에서

사라다 2022. 12. 18. 16:48

 

 

2023년 계묘년 새해를 앞두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점차 안정기에 접어 들고 있고 새해를 맞이하려는 지금 내년 자신의 운세나 토정비결 같은 운 관련 정보를 찾아 보시게 될 겁니다. 저도 매년 재미 삼아 사주풀이를 찾아보곤 합니다. 

 

썸네일 신년운세

 

2023 네이버에서 직접적으로 제공하는  신년운세 서비스는 찾아 볼수 없어 대신 무료로 신년운세 볼 수 있는 곳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신한라이프에서 제공하는 운세 서비스로 무료치고는 신년운세에 대한 왠만한 정보는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년 신년운세 무료 / 신한라이프 (무료)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서비스 입니다. 생년월일 등 간단한 자료만 입력하면 총운부터, , 재물운, 사업운, 애정운, 오늘의 운세, 주간 종합운세, 2023 신토정비결, 2023 부자되기 등을 제공 합니다. 월별, 평생 운세 뿐만아니라 사주팔자도 알수 있으며 이외에도 궁합, 타로카드, 내운명의 배우자 등 많은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3 신토정비결

 

토정 이지함의 술서를 바탕으로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하여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하여 재해석 합니다. 신한라이프에서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정보입력 방법

 

아래와 같이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신년운세를 보기위한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로그인이 불필요 합니다. 

 

 

 

 

 신년운세, 토종비결 결과

 

무료인것에 비해 상당히 자세히 풀이해 주고 있습니다. 총론과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건강운, 이성/대인관계로 카테고리를 나눠 항목별로 제공하고 있으며, 

 

2023년 1월 부터 12월까지 월별로도 나눠 세부적으로 신년운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정, 궁합 운세 (무료)

 

신한라이프에서는 토종비결뿐만아니라 다양한 사주내용도 제공하고 있는데 '내사랑 반쪽찾기'를 클릭하시면 

 

 

 

2023년 반쪽찾기 총론평과, 사랑고백.프로포즈 하기 좋은달의 제목으로 사주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월별로 애정운과 애운세내용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2023 네이버 신년운세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대신 이용할 수 있는 신한라이프 운세 서비스를 소개했습니다.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이 필요 없고 무료료 제공되는 서비스로 현재까지 나온 2023 신년운세 무료 서비스 중 가장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