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정보

플라워 BTI MBTI / 연애 꽃 테스트 / 주소, 바로가기

사라다 2022. 4. 7. 11:10

플라워 BTI 연애 심리 테스트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Ktestone에서 제공하는 심리 테스트로 문항수는 총 12가지이며, 

 

설문을 통해 나의 연애 성격은 무슨 꽃인지 알아보는 MBTI 심리 테스트 입니다. 

 

 

 

 플라워 BTI 문항

 

시작하기를 누르면 질문이 시작되며,

 

총 12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신의 상황에 맞는 답변을 선택하면 됩니다. 

 

  • 새로운 모임에 들어 가게 되었는데 내 이상형을 발견했을때 나는?
  • 이상형의 그분과 단 둘이 만나게 되었을때 나는?
  • 단 둘이 손을 잡으며 걷다가 연인의 친구를 만났을때 나는?
  • 이 사람과 평생 함께 할 수 있을까?
  • 연인이 친구들과 노는데 연락이 안 됐을 때 나는?
  • 연인과 판타지 영화를 보고 나서 대화할 때 내 모습과 가까운 것은?
  • 연인이 나의 남/여사친을 신경 쓰인다고 했을때 나는?
  • 연인과 타퉜을 때 나는?
  • 둘 중 한명만 만나야 한다면?
  • 연인과 데이트 하기 전날 나는?
  • 연인이 집에 놀러 온다고 했을 때 나는?
  • 같이 커플 여행 계획을 짤 때 연인의 스타일은?

 

결과는 ?

 

 

저는 미니델피늄이 나왔고 꽃말이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게요"라고 나옵니다. 

 

체크 리스크 항목을 확인하니 거의다 맞는것 같아 조금 놀라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재미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주소

 

플라워BTI(FlowerBTI)-케이테스트

mini:나의 연애 성격은 무슨 꽃일까?

kteston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