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신잡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화물 택배 받는 장소

사라다 2021. 6. 16. 16:47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화물 택배 받는 장소

 

버스 화물택배는 처음 받아 보는 것이라 어디서 받아야 하는지 인터넷을 찾아봐도 정확한 정보가 없어

 

제가 직접 택배를 수령한 곳과 전화번호 및 비용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택배 파업으로 집으로 와야 할 택배가 울산에서 움직이지 않고 있고,

 

마침 부모님 생신으로 급하게 음식을 마련해야 하는 상황이 생겨 택배로 받으면 음식이 상할 것 같아

 

부랴 부랴 화물택배로 받기로 했습니다.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아침 7시에 안산에서 보낸 택배는 오후 2시 20분에 울산 시외고속버스터미널로 온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처음 터미널에서 택배를 받아보는 것이라 정확한 정보를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울산은 고속버스터미널과 시외버스터미널이 떨어져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울산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버스 화물 택배를 받는 방법입니다. 

 

 

 

 

 

 수령 위치

 

외곽에서 울산시외버스터미널로 들어온 버스는 시외버스터미널의 뒤쪽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뒤쪽 버스 들어 오는 입구 안쪽 바로 오른쪽에 조그마한 간이건물이 하나 있습니다. 

 

그곳이 시외버스터미널 택배 보관소입니다. 정확한 장소를 모르시면 헤매실 수 있습니다. 

 

지도 첨부 합니다. 

 

시외버스터미널 수령 위치

 

 

 

 

 

우선, 버스가 도착하기전 미리 도착해서 택배를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제 시간에 맞춰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약 2시간가량 늦게 택배를 찾으러 갔습니다. 

 

시외버스터미널 택배 보관소에서는 도착 1시간 이내 찾으면 보관료 2,000원, 1시간 이후부터 이틀 동안은 보관료 3,000원을 받는 다고 합니다. 

 

울산 시외버스터미널 택배 보관소 요금

 

안산에서 화물택배로 보낼때 총 택배비용으로만 3만 원가량이 들었는데 택배 보관 비용이 따로 지불해서 아쉬웠습니다. 

 

울산 고속버스터미널에도 택배수령 장소가 따로 있다는데 확인하지 못했고, 

 

화물택배를 보내실때는 버스 출발 전에 버스 차량 주차되어 있는 곳에 보면 택배 보낼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택배 보내는 장소는 버스 정차장에 앞에 있어 찾기 쉬우나 택배 보관장소는 반대편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택배보관소 전화번호 남깁니다. (052-261-098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