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골벤져스 골프장 (1회 / 11.14)

사라다 2021. 11. 16. 09:20

14일 첫 방영된 tvn '골벤져스'는 골프에 진심인 4명 지진희, 손새은, 구본길, 조세호가 아마추어 선수들과 대결을 펼치는 골프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첫 방송에서는 '골벤져스'가 예비 국가대표들과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펼쳤습니다. 10대 소년. 소녀로 구성된 예비 국가대표팀은 '골벤져스' 보다 월등한 골프 실력과 경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골벤져스'는 3개 홀에서 현대 캡을 1개씩 적용한다는 룰을 적용해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1번 홀 4대4 스크램블 게임 (모든 플레이어가 티샷을 친 뒤 가장 좋은 지점에서 다음 샷을 진행)에서는 '골 벤져스'의 조세호가 멋진 티샷을 선보였으나 예비 국가대표팀이 승리,

 

같은 방식으로 치뤄진 2번 홀에서는 '골벤져스'의 지진희가 각성하며 '골벤져스'의 승리

 

 

3번, 4번 홀은 2:2릴레이 방식으로 한 개의 공으로 한 번씩 번갈아 치는 방법으로 게임이 진행되었으며 양 팀 한 번씩 승리를 하였습니다. 

 

5번 홀 1:1 에이스전에서는 '골벤져스'의 지진희와 장서준이 나섰고, 6번 홀 리더를 제외한 3인이 릴레이 경기에 나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7번 1:1 에이스전에는 '골벤져스' 손새은과 샤넬 선수가 나서 무승부, 8번 홀 4:4 릴레이 경기에서도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마지막 9번 홀 4:4 릴레이 경기에서는 '골벤져스'의 손새은의 샷이 아쉽게 홀 앞에서 멈춰 섰고 이를 놓치지 않은 예비 국다대표팀이 마무리를 지으며 '골벤져스'는 아쉽게 패배했습니다. 

 

 

 

 

 

 골벤져스 골프장

 

 

  • 이름 : 태안비치 cc클럽하우스
  • 주소 : 충남 태안군 근흥면 갈음이길  77
  • 특징 : 사계절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컨트리클럽
  • 홈페이지 : https://taeanbeach.modoo.at/
 

[태안비치컨트리클럽 - 홈]

충남 태안 골프장 신진도항, 갈음이/연포 해수욕장

taeanbeach.modoo.at

 

반응형